38 |
회원/비회원 |
Q 개명으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수정을 해야 하나요? |
실명이 개명을 통해 변경된 회원님의 경우, 브라이튼몰 고객센터(Tel. 1577-8917)나 회원님 전용인 [1:1친절상담]을 통해 변경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
37 |
회원/비회원 |
Q 등록되어 있는 내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브라이튼몰의 Home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여 로그인 하신 후, Home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변경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36 |
회원/비회원 |
Q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브라이튼몰의 Home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여 나온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회원님의 정보를 입력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락번호가 변경되어 회원님의 정보를 받으실 수 없다면, 브라이튼몰 고객센터(Tel. 1577-8917)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35 |
회원/비회원 |
Q 비밀번호를 메일/문자메세지로 발송했다고 하는데, 받지 못했어요! |
아래 두가지 중 한가지의 문제에 해당됩니다.
1. 브라이튼몰의 Mail서버 또는 SMS서버에 일시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때 E-mail이나 문자메세지가 발송지연되거나,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참이 지나도 E-mail이 도착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만일 E-mail로 비밀번호를 발송했다고 하는데 회원님께서 받지 못하셨다면, 위 1의 경우가 아니라면,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E-mail 주소가 아닌 다른 E-mail 주소를 확인하신 경우입니다. 이 때는 Home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에 들어가셔서 E-mail 주소를 확인하시고, 해당 E-mail 주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34 |
회원/비회원 |
Q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
브라이튼몰에서 아이디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일 꼭 아이디를 변경하셔야 한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서 새로운 아이디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서 탈퇴하시면 적립되어 있던 적립금 및 보유하신 할인쿠폰도 함께 소멸되므로, 다시 한번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
33 |
회원/비회원 |
Q 회원에서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
회원님께서 회원탈퇴를 요청하시면, 즉시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그러나, 구매내역이 있는 고객님의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에 의해, 구매에 관련된 정보는 브라이튼몰에서 5년간 보관합니다.
|
32 |
회원/비회원 |
Q 회원에서 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고 나오는 페이지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회원에서 탈퇴하시면 적립되어 있던 적립금 및 보유하신 할인쿠폰도 함께 소멸되므로, 다시 한번 신중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탈퇴하신 후에도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가입신청을 하시면 다시 브라이튼몰의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
31 |
회원/비회원 |
Q 회원가입할 때 입력했던 휴대폰번호 등 내 정보들이 바뀌었어요! |
회원가입하실 때 등록했던 과거 E-mail주소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Home 상단의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내 정보변경란의 E-mail주소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해서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라면 문의메일을 통해 E-mail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30 |
회원/비회원 |
Q 회원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
회원가입을 하실 때 인증받으실 때 이미 가입된 회원으로 확인되는 대부분의 경우는, 회원님께서 이전에 가입하신 사실을 잊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아이디를 찾으시고, 필요하시다면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아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찾기 이용방법>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회원님 성함과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를 확인해드립니다.
또한, 이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데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로그인페이지] 하단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을 이용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재발급 이용방법>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 회원님의 아이디와 이름, 이메일을 입력하신 후 수신 수단을 결정하시면 회원님이 선택하신 방법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29 |
회원/비회원 |
Q 회원가입을 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
브라이튼몰의 회원가입 여부는 Home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여 나온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누르신 후 회원정보를 입력하시면 가입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이용방법>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회원님 성함과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를 확인해드립니다.
또한, 이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데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로그인페이지] 하단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을 이용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재발급 이용방법>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 회원님의 아이디와 이름, 이메일을 입력하신 후 수신 수단을 결정하시면 회원님이 선택하신 방법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28 |
회원/비회원 |
Q 브라이튼몰 회원이 되면 좋은 점이 무엇인가요? |
브라이튼몰 회원이 되시면, 1. 이후 로그인만 하시면, 상품구입시 배송지정보를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되므로 편리합니다. 2.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을 드립니다. 3. 상품구입 時 상품에 따라 일정 적립금을 받으시며, 다른 상품을 구매하실 때 쌓아두신 적립금으로 현금가치와 동일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이벤트/경품행사 및 할인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으며, 다양하고 실속있는 쇼핑정보를 가장 먼저 E-mail 또는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
27 |
회원/비회원 |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을 살 수 있나요? |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비회원]으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브라이튼몰의 장바구니, 배송조회, 주문내역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브라이튼몰에서 회원님께 드리는 혜택(적립금,일부 할인쿠폰,이벤트참여)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26 |
회원/비회원 |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브라이튼몰 Home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이용약관 동의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약관 동의 후, 기본입력사항과 선택입력사항을 입력하신 후,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브라이튼몰에서는 주민등록번호 입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가입여부 확인을 위한 인증절차(휴대폰 or E-mail 인증)가 필요합니다.
|
25 |
회원/비회원 |
Q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
브라이튼몰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브라이튼몰 Home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이용약관 동의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약관 동의 후, 필수입력사항과 선택입력사항을 입력하신 후,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브라이튼몰에서는 주민등록번호 입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가입여부 확인을 위한 인증절차(휴대폰 or E-mail 인증)가 필요합니다.
브라이튼몰 회원이 되시면, 1. 이후 로그인만 하시면, 상품구입시 배송지정보를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되므로 편리합니다. 2.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을 드립니다. 3. 상품구입 時 상품에 따라 일정 적립금을 받으시며, 다른 상품을 구매하실 때 쌓아두신 적립금으로 현금가치와 동일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이벤트/경품행사 및 할인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으며, 다양하고 실속있는 쇼핑정보를 가장 먼저 E-mail 또는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
24 |
주문/입금/결제 |
Q 에스크로 서비스가 뭐에요? |
에스크로 서비스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간 신원확인 없이 거래가 이루어짐에 따른 다수의 피해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소비자의 안전거래를 보장하는 거래안전보호장치(매매보호서비스)입니다.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합의 후 상품배송 및 결제과정 중에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제3자(에스크로 사업자)가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공정하게 관리함으로써 매매를 보호하고,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거래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 입니다. (2006년 4월 1일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의무 시행)
저희 브라이튼몰에서는 에스크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23 |
주문/입금/결제 |
Q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
고객님께서 결제방법을 변경하셔야 할 경우에는 재주문을 통해 결제방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Tel.1577-891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2 |
주문/입금/결제 |
Q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브라이튼몰 고객만족센터로 전화주시면 전화주문이 가능하십니다. 전화주문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는 고객님의 신용카드 정보로 결제를 대행할 수 없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무통장입금만 가능하십니다.
대량구매 상담 경우는 브라이튼몰 하단에 있는 [대량구매문의]와 전화(전화.1577-8917)로 상담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
21 |
주문/입금/결제 |
Q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
브라이튼몰에서는 법인카드로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는 두가지("개인용법인카드"와 "공용법인카드")로 나뉘어집니다. 1. 개인용법인카드 일반개인카드와 마찬가지로 본인인증시 필수사항인 카드소유자 주민등록번호 뒤7자리, 비밀번호 앞2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 카드사별 개인용법인카드 결제방식 - BC/국민/조흥/삼성/LG/현대/한미 : 공인인증서 사용 - 외환/롯데 : 안심클릭 - 신한/수협 : 회원 택일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서 中) 2. 공용법인카드 웹주문시 "법인"란을 클릭후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법인카드 선택시 비밀번호 입력부분이 사라짐) ※ 카드사별 공용법인카드 결제방식 - BC/국민 - ISP 사용 - 조흥/삼성/LG/현대/한미 : 공인인증서 - 외환/롯데 : 안심클릭 - 신한/수협 : 회원 택일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서 中) ※ 카드사에 따라 법인카드가 결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카드사로 먼저 연락주시고, 가능하신 신용카드로 바꾸어 결제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 |
주문/입금/결제 |
Q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해요! |
브라이튼몰에서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
19 |
주문/입금/결제 |
Q 대량주문을 하려는데, 할인이 되나요? |
브라이튼몰에서 대량주문을 하시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대량주문은 브라이튼몰 하단에 있는 [대량구매문의]와 전화(전화.1577-8917)로 상담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